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의 식사는/카페냠

경주카페) 황리단길 마카롱 맛집 _ 그집마카롱

by Juahduah 2021. 4. 11.

경주는 사랑입니다!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이지,, 너무 많이 바뀌어서 황리단길 하나만

구경하는데도

하루가 다 가버렸다!!

제발 경주 여행 꼭!! 가세요!!

두번 가셔야해요!! ㅜㅡㅜ

경주 여행 후기만 5개 글은 쓰게 될 것 같은데,,

그 중!!

경주에 가야하는 많은 이유 중에

하나가 되어버린,,

그 집 마카롱을 소개합니다 ㅎ3ㅎ

우리 게스트하우스였던 서라벌한옥관과

시외버스터미널, 황리단길과

넘넘 가까웠던 그 집 마카롱 !!

위치 완전 좋은 것 같다,,

경주여행 다 하고 마지막에 황리단길에서

천천히 구경하다가 마카롱 선물세트사서

시외버스타러 가면 딱이였던,,,

쵝오의 코스,,

ㅎㅅㅎ 갬성,,,

그냥 간판보다 훨씬,,이쁘잖아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까지!

배달의 민족도 하신다고 하셨는데,,

경주 사시는 분들,,부럽슴다,,

 

배달의 민족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정도라고 하셨으니,, 참고하세욥~!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꼭 참여해서

꼬끄후레이크를 받아가시기를~~!! 후후후

#그집마카롱 #경주마카롱 참 쉽죠오~! ㅇ3ㅇ

 

 

마카롱이 너무 많아서 신난,,쥬듀씨,,

에그타르트도 새로 나오고,,

다쿠아즈도 있고,,, 여기가 천국이다....★

특히,

경주여행에서 특별한 선물 사가고 싶다!!

하는 분들은,, 경주 햄벅카롱 선물해가시면

딱이지 않을까 싶슴다,,,,

귀엽고, 특이하고, 맛도 있으니까요오 쿠쿠쿠

 

그렇게 열심히 고르고 골라 ,, 선택 된 내 사랑들,,

치즈, 초코, 에그타르트, 티라미슈,

초코바나나, 햄벅, 무화과마카롱

상자도,, 넘 예뻤다,,

경주의 추억♥

 

가까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찍어보았돠

에그타르트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라고 하셨는데

에그타르트 ㅜㅜ 장인이신 줄 ㅠㅠ,,,

넘나,, 맛있었읍네다

따뜻할 때 바로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ㅜㅡ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완전 촉촉, 따뜻 ㅜㅜㅜㅜㅜㅜ 또 먹고싶다...

 

현재는 판매 안 하는 것 같움! 

제일 제일 제일 궁금했던!!! 비주얼 깡패,,

햄벅카롱!!! 가까이서 봤는데

진짜 피클이랑,,치즈랑,,고기,,,였다,,??,,,

넘 귀엽잖아!!!

미니 햄버거야,,,어서 내 입으로!!

빵만 아닐 뿐이지 진짜 햄버거 맛이였다... bbb

넘나 신기,,,햄버거랑 마카롱이 어울릴까,,? 했는데 ,,

어울리 듯 안 어울리 듯,, 결론은,맛이쒀따,,,

달달한 햄벅햄벅

 

 

과일 마카롱~!!!

무화과 마카롱!!! 무화과 그냥 먹어도 달달한데

마카롱하고 합체하면,,, 얼마나 맛있게요~?

씹을 때 과즙 팡팡 튀어나와서

일반 마카롱들하고는 또 다른 느낌!!

초코 바나나는 안에 브라우니가 들어있고,

바나나 향이랑 초코향이 둘 다 진하게 나서

입 맛 돋구는 마카롱으로 쵝오였다

 

티라미슈~~아이 미슈~~

나랑, 친구들 입에 가루 똬돠똭 묻혀가며

먹었는데,,,닦는 걸 멈추고 계속 먹게 만들어버린,,

넘버 투 ,,, 당신,,

너무 맛있다고

치이즈~ ^_______^

저 위에 치즈가 진짜 체다치즈입니다.

고갱님,, 살짝 구운 체다치즈 맛이

마카롱을 먹다보면 엄청 은은하게 난답니다,,

치즈 덕후라면 꼭! 드셔야해유!

(사진도 제일 예쁘게 나와유,,인충인 저의 사랑을

독차지했다고 합니다..)

이 아이는 제가 손수,, 영상까지 찍었읍니다,,

왜냐,,, 전 이게 제일 맛있었거든요..

마이 넘버원,,,,쪼꼬,,,쪼꼬

널 사랑해... 초코는 이 세상을 구한다,,!!

완전 진하고, 꾸덕하고,,, 위에

저어어어 생 초콜렛 ㅜㅜㅜㅜ진짜 맛있다

 

초코향이 분다~~~~~~♡

사랑스런 마카롱들을 ㅜㅡㅜ 다 먹고,,,

또 먹기 위해 ^___^ 포장해가겠읍니다,,

선물 박스는 총 3종류가 있어욥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소 사이즈와

첨성대와 벚꽃이 그려진 예쁜 중, 대 사이즈

박스가 있습니다~!!

저는 중으로 6구를 포장했어요 후후

12구하고 싶었으나,,,,

저의 지갑이 말려주었읍니다,,,후들들

 

마카롱 맛있게 먹는 방법!!!

여행 다 하고 선물로 사가신 분들이나,

집이나 숙소가서 드시려는 분들~!!

냉동고에 2-30분 넣었다가 5분 해동해서 드세융~

저도 집가서 이렇게 먹었는데

정말 쫘알깃 하게 먹었습니당 후후

**생과일 마카롱은 냉장보관 하셔야 해요!**

마카롱 맛집이지만,,

역시 생과일 마카롱 가게 답게

음료도! 생과일 통으로 갈아만든 쥬스를 판매하세욥

그 자리에서 만들어 마시면,,

엄청 신선하고 달달한 게

생과일 쥬스 아니겠읍니까ㅜㅡㅜb

다들 가신김에 한잔 씩 추천 드립니다,, 후후후

 

그리고!!!! 선물 박스마다 저 포스트잇을

다 붙어있는데 글씨체가 넘 귀여워서

2번 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 문구,, 넘 좋아횹,,,♡

감사합니다 사장님 ㅜㅡㅜ (감동)

 

 

 

#그집마카롱 온라인 주문주소

smartstore.naver.com/thehousemacaron/products/52001312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