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의 식사는/밥냠냠

안산맛집) 고잔동 텐동맛집 _ 수텐동

by Juahduah 2021. 4. 11.

안산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텐동집

#수텐동 

 

두영언니가 데려가줘서 알게 된 곳인데..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ㅠㅠㅠ

진작 알았다면 더 빨리 텐동의 맛을 알았을텐데

 

 

인기가 꽤 많아서 저녁타임에 가면 대기를 할 때가 많아서

퇴근하자마자 바로 달려감 쿠쿠

 

 

#수텐동 3개주문!!!!!

기본으로 계란이 들어있지만

먹다보면 계란 넘 순삭돼서 ㅋ

계란 추가가 할 수 있는 거 넘 굳이닼,

 

 

밥도 리필 가능하다고 하니,,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추가해서 드세융

 

 

이 날은 맥주가 딱히 안 땡겨서 안 시키고 

먹었는데,, 언니가 텐동은 맥주라며 

한입맥주 하나씩 돌렸는데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언니의 굳 초이스였다,,^^,,

기름맛 삭 - 제 

 

 

우리가 앉은 자리~~

음식 기다리면숴 셀카~~

 

 

 

주문하자마자 바로 튀김요리 시작~~~

바로 튀겨주셔서 완전 뜨겁고 빠삭하고 

준맛탱이다

 

 

하악....사랑해요 수텐동..

여기 새우튀김 진짜 오동통하고 촉촉,,준맷

꽈리고추 , 김, 계란 , 버섯 뭐 하나 맛없는게 없ㅠ

 

 

 

#한입맥주 굳~~~~~

사이즈도 밥이랑 먹기 안 배부르고 딱 좋다

ㅜㅜㅜ 

 

하,, 또 먹고싶다

안산 사시는 분들 다들 수텐동 3번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