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의 궁금증/mbti

MBTI ) mbti별 직장에서 혼났을 때 , mbti기도

by Juahduah 2021. 4. 11.

1) #mbti직장 #실수했을때

 

 

#istj #istj직장 #enfj #enfj직장

#intj #intj직장

#istp #istp직장

#entj #entj직장

#isfp #isfp직장

#esfj #esfj직장

#infj #infj직장

#estj #estj직장

#intp #intp직장

#estp #estp직장

#entp #entp직장

#isfj #isfj직장

#enfp #enfp직장

#infp #infp직장

#esfp #esfp직장

 

 

 

2) #mbti연인 #mbti기도

첫번째는 서로 잘 맞는 유형 !

Enfp -> isfp

나는,, 또 다른 나와도 잘 맞는군,,

 

두번째는 #mbti별기도 할 때 

 

두번째는 mbti별 기도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어무 나야,,^_^,,,,

#enfp: 주님! 제가 한번에

한가지(우와!! 다람쥐다!!!)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저런 내용으로 기도 몇십번은 했는데,,어찌 알았냐고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맺음을 잘하자,,!

나!!! ㅠ 삼천포로 빠지지말자,,!!

아자아자!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