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의 식사는/밥냠냠

안산곱창맛집) 월피동곱창집 존맛탱

by Juahduah 2021. 4. 14.

중앙동 곱창거리 가려다가,,

월피동에 #곱창맛집 있다고 해서 월피동 고우고우~_~

두구두구

이름마저 #월피동곱창집

월피동을 걸고 ,,

진짜 맛있을거라는

사장님의 다짐이 담긴 이름인걸까,,,,

잠시 생각해보며,,,, ㅎ ㅁ ㅎ

#기본밑반찬 으로 선짓국을 주는 천국의곱창집,,

나 선짓국 넘죠하ㅠ

근데 우리 쫄태는 선지 못먹어서,, 내가 다 먹었당,,

캬캬,,,, 쫄태,,, 애기입맛,,

또아는 으른입맛,,, 먼가

또아라하니까,, 굉장히 귀척같지만,,,,

사실은 또라이 주아의 줄임말이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키

뜻이 이래도,, 귀여운 느낌이라,,,^_^,,,

기분이 좋거든요~ㅎ

 

#오이무침 준맛준맛~

​선지국 기본으로 줘서 늠 좋다

선지국 먹는 나란 어른

 

 

오동통한 ,,,,,,,,,곱창과,,,

막창 비쥬얼,, 

도랏도랏

 

 

갸아,,

나 진짜 너무 오랜만에 먹는거야ㅠㅠㅠㅠ

#곱창 #대창 #막창 #돼지껍데기 다,,,, 준맛 ,,,

그 중에 대창 최고,,,

 

다 구워주셔서 완전 편하게 먹었당,,!!!

중간중간 껍데기가 팍!팍! 소리를 내주었지만,,

괜찮아,,!!!

다른 테이블로만 날아가지마렴 ㅠㅠㅠ

난 무습지않다,,, 견디고,, 먹을것이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랏

비쥬얼

도랏

!

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우리 집 앞에도 생겨라ㅠㅠㅠㅠ

엉엉,,, 다 먹고 가게 안에 있는

슬러시 먹으면서 나오면 진짜 세상 완벽하닥,,

 

증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