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의 식사는/밥냠냠

안산맛집 ) 서울예대맛집 두부공장 존맛탱

by Juahduah 2021. 4. 14.

효경쓔랑 일 끝나고

두부공장공장장 뿌시러갔다,,,데헷

내가 맨날 맛있다고 맛있다고

사진 보여줘서 효경쓔 유혹 성공 ~_~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기 때문에

영업 시간 딱 시작하자마자

가는 게 좋다

(요리도 사장님 ! 혼자서 하시기 ㄸㅐ문!! )

저희는,, 두부공장 모듬을 먹으로 왔어요

이곳을 알게해주신,,,

나의 고등학교 교생 선생님 ㅜㅡㅜ

성인되고 나서 선해쌤이랑 많이 놀러다녔는데,,,아련,,★

내 모든 맛집과 ,, 첫 야구장은 다 쌤이에여,,

생각해보면 선생님도 25살이였나 26살이였나,,

완전 애기였눈데,,, 그땐 그래도 선생님으로 만나서 그런가,,

저 나이가 엄청 으른으른 같았는데,,ㅎ_ㅎ

 

 

그때 쌤이랑 쌤 친구분들이랑

앉았던 테이블에 추억 돋게

같은 곳 앉고, 같은 거 시키기 ,,! 캬캬

 

공장모듬 주문주문

 

하ㅏㅏㅏㅏㅏㅏㅏ 아는 맛이 무섭다고,,

메뉴판만 봐도 ,, 맛있는 맛

기억난다ㅠ_ㅠ,,

팽이버섯 알지알지,,,

비지전,,,미쳤지 미쳤지,,

메뉴 나오기 전에 ,,

그릇 세팅해주시고,,,

음식이 준비되는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두부공장에 있는 고양이 구경하고

수다하고 사진 찍고 여유롭게 놀고있기,,

드디오,,,,,,,,,,,,,모듬이 나온댜,,,,하,,,,,

 

뿌엥,,,

비쥬얼 미쳤댜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미역국 맛있어서,, 효경이가

완전 흡입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랑 버섯, 두부도 맛있는데

저저저저저저저 팽이버섯 말이,,,진쨔 주운맛탱,,!!

아까워서 아끼면,, 식어버리니까,,

다들 따뜻할때 먹우세열!!

냠냠냠

 

한참 팽이버섯이랑 두부랑 와그와그 먹다보면

비지전이 나오는데,,,

사실,,,모듬을 시킨이유,,

팽이버섯말이랑 비지전을 먹기위해서,,★

에쓰,,, 진쨔에열,,,얘네 진쨔

준맛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명이서는 진짜 저거 너무 배불러서

다 먹을 수 없고ㅜㅜ 3명이서 막걸리

뿌시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댜,,!!

다음에 우리 스팸이들 다같이 오쟈아아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산하려고

패딩 대충 입은,,효경이,,,

이 세상 남자들보다 어깨 넓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증말,, 반했다,,,이 태평양 같은 녀석,,ㅠ

아앙 그러고 이 날 우박왔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다다닥각 소리나서 밖에

뛰어나가봤더니 우박비가,,쥬륵,,!

너무 배불러서 좀 걸어가서 버스타려고

우박비 맞으며 걸어가다가,,,

이름 모를 교회 화장실 들리고 총총 귀가,,

ㅎ-ㅎ

근데 거기 신발벗고 들어가는 곳이였는데,,,

왜때문에,,, 신발장이,,안보였는지ㅠㅠㅠ

죄송했습니댤,,,,,ㅠ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