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의 식사는/밥냠냠

안산맛집, 안산술집) 안산 요술당

by Juahduah 2021. 4. 14.

왔다네 왔다네~

우리도 술 한번 마셔보쟈!!!!!하는 날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결국 또 음식집으로

들어와 버린 그대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도대체ㅠㅠ 둘이선 왜이렇게 술을

못마시는건가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산고잔동맛집 #고잔동요술당

양이 혜자,,,,

왕혜자,,!!!!!!!!!!!!!!!

진짜 양이 넘 많아서... 둘다 먹으면서...

사장님 뭐 남으실까,,? 떼창,,

와그와그냠

 

 

그래도 또,, 나름 술 먹어보자고 했던 날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걸리샹그리아 시킴

하지만 두명이서 한 잔! ^_^ 우리 와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은 그래도 푸짐하게~~

#명랑청양크림파스타 #명란아보카도필라프

 

분위기는 대충 요런 느낌~~

느낌느낌~~ 갬성갬성~~

 

 

#명란크림파스타 ,, 청양 넣은 것은 신의 한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양이,,,너어무...많아욜

이거 하나 먹고 ,, 둘 다 배불러서..헉..?;;;

밥 어카지,,, 하면서,, 걱정했다,,

#명란필라프 비쥬얼 귣귣탱

배불러도 꾹꾹 먹었다,,

크림소스 준맛이라,, 빵찍먹해서

소스 다 묵고~~

 

 

밥 다 먹고 넘 위터지지만,,, 2차가야지~~

#2차 #비엔나커피 해장~~

근데 넘 맛없어..효...

너무 써효...

^ㅡㅠ ~~

비엔나 안녕,,이제 안 온다

ㅠㅠㅠㅠㅠ

 

 

 

댓글